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주요행사
맨위로

이로, 패션 플랫폼 W컨셉과 협업..온라인 유통망 확장

등록일 2024년05월25일 12시3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로(IRO)가 온라인 유통망 확장을 위해 패션 플랫폼 W컨셉과 만나 단독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이로가 기존 백화점, 프리미엄 아울렛과 같은 오프라인 채널 위주의 고객 소통에서 한단계 나아가, W컨셉 주 사용층인 2535세대에 노출을 통해 잠재 여성고객 확보 및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기획했다.
 
 
협업 컬렉션의 이름은 레 삐 드 이로(les filles de IRO)로, 프랑스어로 ‘이로의 소녀들’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컬렉션은 이로와 W컨셉이 공동 기획했으며, 이로의 도시적인 감성과 파리의 자유로운 여름을 표현한 그래픽 티셔츠, 에센셜 티셔츠, 토트백, 미니백 등 총 11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작은 크기의 ‘누백(NOUE BAG)’은 매 시즌 이로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이번 단독 컬렉션을 위해 가볍고 경쾌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했다.
 
이로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협업 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50명에게 이로 시그니처 로고 키링을 증정한다. 
 
이로 관계자는 “이로의 우아하고 당당한 스타일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올 여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의 상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협업을 계기로 보다 다양한 채널에서 신규 잠재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협업 컬렉션은 24일부터 W컨셉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단독 론칭 및 판매된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W컨셉 매장에서는 실물을 확인할 수 있으며, QR코드를 통해 관심 상품으로 등록만 해도 키링을 제공한다. 오는 31일부터는 이로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투데이포커스 ⓒ www.todayf.kr)
한인숙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 후 우리은행:1005-202-716486/투데이포커스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노스페이스, '한글 티셔츠’ 한정 출시 (2024-06-14 16:18:13)
노스페이스, ‘2024 TNF 100 강원’ 성황리 개최 (2024-05-20 15:05:56)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칼럼

투데이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

스토리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