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주요행사
맨위로

4월10일(총선) 투표소 갈때 옷은 어떻게 입어야 할까?

등록일 2024년04월09일 16시5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패션저널 GPT(패션 AI)에 4월 10일(내일) 국회의원 선거(총선)날 투표소 가는 옷차림과 추천 브랜드에 대해 물었다.
 
패션저널 GPT는 투표소에 갈때 옷차림은 편안하면서도 단정한 스타일을 권장했으며 여러가지 추천 브랜드도 제시했다. 
 
4월 10일 투표날은 봄날씨에 맞게 가벼운 아우터와 편안한 상의, 바지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편안한 신발을 매치해 오랜 시간 서 있거나 기다려도 불편함이 없도록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4월의 날씨는 아침과 저녁으로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얇은 긴팔이나 가벼운 자켓, 카디건 등을 레이어드해서 입는 것을 추천한다. 
 
이렇게 하면 날씨 변화에 따라 쉽게 옷차림을 조절할 수 있다.
 
색상은 너무 화려하지 않은, 베이직하거나 파스텔 톤이 좋으며, 심플한 디자인의 옷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공공장소에서의 예의를 갖추고, 다른 사람들에게 불편함을 주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해야 한다.
 
패션저널에 실린 최근 기사 중 "웨더몬스터, 스타일을 강조한 24 SS 컬렉션 공개"에서는 프리미엄 기능성 피싱웨어 스타일을 강조한 바 있는데 피싱웨어는 일상생활에서도 충분히 스타일링 할 수 있어 투표소 옷차림으로 추천할 수 있다.
 
다양한 패션 브랜드 중에서도 특히 투표소 방문시 고려해야 할 주요 포인트는 편안함, 실용성, 그리고 공공장소에서의 적절함이다.
 
캐주얼이나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의 경우 모두 편안함과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룩을 제공하므로,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해 착용하면 된다.
 
캐주얼 브랜드로는 자라(ZARA), H&M, 유니클로(UNIQLO), 무인양품(MUJI), 커버낫(COVERNAT) 등의 브랜드를 추천했다.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로는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 휠라(FILA), 코오롱스포츠, 나이키(Nike), 푸마(Puma), 콜롬비아(Columbia), 파타고니아(Patagonia), 아크테릭스(Arcteryx) 등의 브랜드를 추천했다.
(투데이포커스 ⓒ www.todayf.kr)
이화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 후 우리은행:1005-202-716486/투데이포커스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몽클레르, 밀라노 중앙역에서 전시 선보여 (2024-04-10 23:09:50)
코오롱몰, OLO 봄 페스티벌 ‘스프링 헌트’ 그랜드 오픈 (2024-04-08 17:01:43)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칼럼

투데이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

스토리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