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주요행사
맨위로

윤 대통령, 대구 칠성종합시장, 박 전 대통령 방문

소상공인 · 전통시장에 손을 내미는 따뜻한 정부 될 것 강조

등록일 2023년11월07일 17시0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대통령실

 

윤석열 대통령은 7일 오후 대구의 대표 전통시장인 칠성종합시장을 찾아 민생 행보를 이어갔다. 

 

윤 대통령이 취임 이후 대구 칠성종합시장을 방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윤 대통령은 시장 점포를 둘러보며 시장 상인에게 안부를 묻고 상인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경청했다.

 

또한, 시장 내 다양한 점포에서 제품을 직접 구매하면서 최근 지역 경기 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응원하고 격려했다.

 

대통령은 시장 점포 방문 이후 칠성종합시장 상인, 지역 국회의원 등과 함께 소곰탕, 대구식 생고기인 뭉티기 등으로 오찬을 하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대화를 나눴다. 

 

이 자리에서  윤 대통령은 민생경제의 근간인 전통시장 상인 등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위한 따뜻한 정부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번 민생 행보를 통해 대통령은 소상공인·자영업자를 정책의 최우선 순위로 삼는다는 철학과 함께 금융 부담 완화, 내수 활성화 등을 차질 없이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윤 대통령은 이에앞서 대구를 방문 박근혜 전 대통령 사저를 방문하고 2023 전국 바르게살기운동 전국회원 대회에 참석했다. 

(투데이포커스 ⓒ www.todayf.kr)
이세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 후 우리은행:1005-202-716486/투데이포커스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윤 대통령, 재개발·재건축 신속 진행 약속 (2024-01-10 16:58:42)
윤 대통령, 소상공인 저리융자 예산 4조 반영 (2023-11-03 16:36:46)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칼럼

투데이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

스토리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