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주요행사
맨위로

올해 여름 슈즈, ’하트’, ‘꽃’ 장식이 트렌드

여성스러움의 미학 담은 패션 트렌드 강세 지속

등록일 2024년05월17일 08시2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올 여름, 슈즈 발레 코어와 바비 코어 등 여성스러운 요소가 가득한 패션 트렌드가 여전히 강세다.

 

특히 발레코어룩의 핵심이었던 하트, 코사지와 같은 꽃 장식, 리본과 프릴 등은 트렌디한 코디의 핵심 요소로 자리하며, 소녀의 발랄함과 러블리함을 담아내는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소녀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하는 메리제인 슈즈부터 레이스 디테일이 활용된 여름 샌들 등 걸리쉬하고 페미닌한 스타일을 강조하는 여름 슈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며, 업계에서도 이런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연이어 출시 중이다.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의 ‘플레르 티 스트랩 샌들’은 빈티지 무드의 송아지 가죽에 꽃 장식을 적용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한 신발이다.

뒷축에 쿠션이 적용되어 편안한 착화감을 주고 어느 룩에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슈콤마보니의 ‘하트 메리 제인 플랫’은 슈콤마보니X임지빈 작가 협업 제품으로, 컬래버레이션의 테마인 하트가 버클 장식으로 표현되어 걸리쉬한 무드를 자아낼 수 있는 신발이다.

동그란 앞코의 메리제인 디자인에 실버 컬러로, 쉬폰 소재 시스루나 레이어드가 가능한 화이트 원피스와 매치하면 여름 시즌에 알맞게 시원하면서 러블리한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3센치미터의 적당한 굽 높이로, 편안한 데일리 신발로 제격이다.
 
‘리본 포인트 샌들’은 슈콤마보니 특유의 리본 디테일과 링, 하트 큐빅 장식이 포인트인 샌들이다. 우아한 새틴 소재가 사용돼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2단 굽으로 구성돼 가볍고, 인솔 쿠션이 장착돼있어 장기간 착용해도 편안하다. 
 

 
정제된 취향과 유니크한 감성을 제안하는 브랜드 아카이브 앱크의 ‘러브 보우 샌들’은 하트 스토퍼 장식이 포인트인 샌들이다. 부드러운 천연 양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며, 소녀 감성을 자아내는 빈티지 룩에 매치했을 때 더욱 페미닌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투데이포커스 ⓒ www.todayf.kr)
한인숙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 후 우리은행:1005-202-716486/투데이포커스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노스페이스, ‘2024 TNF 100 강원’ 성황리 개최 (2024-05-20 15:05:56)
휠라, 테니스 축제 ‘2024 화이트오픈 서울’ 성료 (2024-05-14 17:55:47)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칼럼

투데이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

스토리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