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주요행사
맨위로

휠라, 헤일리 비버와 함께한 '밀라노 다운 컬렉션' 출시

스포티 & 시크 무드의 다운 재킷, 베스트, 바라클라바 등으로 구성

등록일 2022년10월27일 22시3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세계적인 모델이자 사업가인 헤일리 비버(Hailey Bieber)와 함께한 2022 윈터 시즌 '밀라노 다운(Milano Down) 컬렉션'을 출시했다.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아내이자 현 세대의 패션 아이콘으로 선망받는 헤일리 비버는 이번 휠라의 글로벌 캠페인 화보를 통해 밀라노 다운의 시크하고 스포티한 무드를 그녀만의 독창적인 스타일로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이 캠페인 화보는 지난 19일부터 전 세계 동시 공개돼 팬들로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휠라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밀라노 다운 컬렉션'은 브랜드 고유의 이탈리안 헤리티지에 스포티한 감성을 결합, 올겨울 다운패딩 트렌드를 집약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트렌디한 숏길이의 볼륨감 넘치는 실루엣이 특징으로 소매 부분에 휠라 로고 패치를 포인트로 가미했다.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에서 주로 사용하는 고급 유광 나일론 소재를 겉감으로 채택, 글로시한 매력과 함께 고품질 덕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과 경량성까지 갖췄다.

뿐만 아니라 책임있는 다운 기준인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을 받은 덕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했다.

 

화보 속 헤일리 비버가 착용한 '밀라노 다운'은 남녀 공용 제품으로 클래식한 블랙 컬러부터 개성을 더한 멜란지 그레이, 라이트 그린 등 총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밀라노 숏다운'은 밀라노 다운과 동일한 디자인에 길이를 짧게 마무리해 한층 트렌디한 감각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다운과 같은 소재의 '밀라노 바라클라바'도 함께 선보였다.

얼굴과 목을 감싸는 모자 형태에 풍성한 볼륨감으로 보온성은 물론 다운과 세트로 매치시 포인트 코디가 가능하다.

크림빛의 비엘라 오프화이트와 브라운, 클래시코 네이비를 비롯해 블랙 컬러는 유광, 무광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활동성을 강조한 '밀라노 다운 베스트'까지 컬렉션에 포함돼 있어 올겨울 다양한 스타일로 휠라 다운패딩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헤일리 비버와 함께한 휠라 밀라노 다운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 전국 휠라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투데이포커스 ⓒ www.todayf.kr)
박윤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아웃도어 시즌, 캠핑이냐 낚시냐? (2022-11-04 19:23:03)
노스페이스, 친환경 하이테크 아우터 ‘에코 히트 다운’ 출시 (2022-10-26 07:36:40)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칼럼

투데이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

스토리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