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주요행사
맨위로

노스페이스, 에코 폴라 에어 다운 출시

등록일 2021년11월01일 17시2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뛰어난 보온성과 경량성은 물론, 친환경·윤리적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에코 폴라 에어 다운’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에코 폴라 에어 다운’은 서울과 제주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리사이클링한 소재를 비롯해,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와 리얼 퍼(Fur)를 대체하는 에코 퍼 등을 적용한 ‘착한 패딩의 끝판왕’이다.

여기에 편안하면서 세련된 핏의 ‘야상형’ 스타일과 스포티한 느낌이 강조된 ‘보머형’의 2종을 함께 출시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겨울철 야외 활동에서부터 출퇴근을 비롯한 일상 생활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에코폴라 에어 다운 재킷’은 최고급 구스 다운 충전재를 풍성하게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은 물론, 경량성 면에서도 뛰어난 제품이다.

목까지 덮는 하이넥 카라와 넉넉한 기장감으로 일상은 물론 한겨울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따뜻하고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이너 커프스와 소매 사이즈 조정이 가능한 벨크로를 적용해 외부에서 들어오는 한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넉넉한 사이즈의 아웃포켓 디테일은 수납성 강화는 물론 독특한 멋을 더해주고, 그레이시 베이지 색상과 박시한 핏의 실루엣이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완성시켜준다.

노스페이스만의 친환경 기술 혁신인 ‘K-에코 테크’를 통해 서울 또는 제주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리사이클링한 소재를 겉감에 적용한 착한 패딩이기도 하다.

 

제주에서수거한 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링 소재가 적용된 ‘에코 폴라 에어 다운 보머’는 리얼 퍼(Fur)를 대체하는 부드러운 소재의 에코 퍼와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프리미엄 구스 충전재를 더한 ‘착한 패딩의 끝판왕’이다.

후드와 에코 퍼가 각각 탈·부착 가능해 각자의 개성에 맞게 3가지 스타일링으로 연출이 가능하고, 소매의 노스페이스 와펜도 벨크로 탈·부착 형태로 적용돼 취향에 따라 변형할 수 있다. 

허리에서 끊기는 짧은 기장감과 밑단의 밴딩 처리로 활동성을 높여 일상 생활은 물론 여행, 산행,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투데이포커스 ⓒ www.todayf.kr)
이화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이랜드, 中 광군제 1,000억 매출 돌파 (2021-11-13 09:22:53)
이랜드, 창립 41주년 기념 사은 행사 진행 (2021-11-01 17:22:18)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칼럼

투데이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

스토리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