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주요행사
맨위로

마크엠, ‘차세대 한류 스타’ 배우 황인엽 전속 모델 발탁

'Always Love, My Youth' 시즌 콘셉트로  '첫 호흡', 'ALWAYS LOVE' 공개

등록일 2021년08월17일 10시0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크엠(MARKM)’이 브랜드의 뮤즈로 차세대 한류 스타로 급부상 하는 배우 황인엽과 함께한 2021 F/W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황인엽은 웹드라마 'WHY : 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에 출연하며 배우 커리어를 쌓기 시작했다. 이후 KBS ‘조선 로코 녹두전’, JTBC ’18 어게인’, tvN ‘여신 강림’에 연이어 출연해 탄탄한 연기력과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으로 거침없이 필모그래피를 써 내려가고 있다. 현재 내년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를 촬영 중이다.

 

특히 황인엽은 지난 2월 성황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여신 강림’에 ‘한서준’역으로 출연해 마초적 면모는 물론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뽐내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등 글로벌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배우 황인엽과 함께한 이번 시즌의 콘셉트는 ‘나의 청춘을 언제나 사랑하라’라는 의미의 ‘Always Love, My youth’로 오직 청춘의 시절에만 가질 수 있는 감정과 문화를 그려내며,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마크엠은 클래식 아메리칸 캐주얼 감성의 ‘프레피 룩’과 스포츠 웨어에서 볼 수 있는 경쾌한 감성과 컬러, 디테일 요소를 두루 살린 스타일을 제시하며 마크엠이 지향하는 ‘시티 보이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아가일과 타탄체크 등 익숙한 클래식 패턴과 함께 낯설고 유쾌한 그래픽을 조화롭게 표현해 마크엠만의 새로운 청춘의 모습을 만들어냈다.

 

특히, 마크엠의 시그니처 라인업인 ‘ALWAYS BOY’의 넥스트 버전으로 이번 시즌 제시한 ‘ALWAYS LOVE’ 라인업이 눈에 띈다. 

 

‘ALWAYS LOVE’는 남녀 간의 사랑뿐만 아니라 반려동물, 장소, 관심사 등 포괄적 범위의 사랑을 주제로 한 그래픽 요소와 레트로한 무드를 ‘ALWAYS LOVE’ 레터링과 믹스한 것이 특징으로 맨투맨, 후드티, 니트, 액세서리 등의 아이템으로 출시됐다. 

 

공개된 화보에서 황인엽은 마크엠의 모든 제품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훈훈한 비주얼을 유감없이 뽐냈다. 황인엽은 호기심 가득한 표정과 함께 그린 컬러의 오버핏 스타디움 점퍼와 화이트 후드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또 다른 컷에서는 키치한 고양이 그래픽이 그려진 ‘ALWAYS LOVE’ 니트를 착용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마크엠 관계자는 “마크엠이 지향하는 브랜드 콘셉트인 ‘시티 보이 룩’과 배우 황인엽이 가진 트렌디한 스타일, 통통 튀는 자유분방한 이미지가 잘 부합되어 배우 황인엽을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라며 “마크엠이 가진 ‘ALWAYS’라는 키워드를 핵심 자산으로 지속 개발해 매 시즌 새로운 스토리와 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투데이포커스 ⓒ www.todayf.kr)
박윤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슈콤마보니, 뮤즈 한예슬과 F/W 캠페인 공개 (2021-08-19 12:11:49)
컬럼비아, 남주혁과 함께한 가을 ‘플리스’ 화보 공개 (2021-08-09 12:57:06)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칼럼

투데이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

스토리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