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주요행사
맨위로

노스페이스, 착한 소비 프로젝트 ‘노스페이스 에디션’ 진행

등록일 2021년05월25일 13시1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뉴발란스 및 이마트와 손잡고 착한 소비 프로젝트 ‘노스페이스 에디션’을 진행한다.

 

이랜드 뉴발란스와는 NC신구로점에서 5월 22일부터 5월 31일까지, 신세계이마트와는 이마트 월계점에서 5월 27일부터 6월 6일까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지난 2015년부터 시작된 ‘노스페이스 에디션’은 노스페이스의 의류, 신발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쇼핑과 기부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해 왔다.

이 행사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월드비전을 통해 국내·외 취약계층을 보호하는데 사용하고 있다. 

특히 우간다, 탄자니아 및 방글라데시 등 제3국 식수개선사업에 집중하며 현재까지 15개의 대형식수시설을 통해 약 4만 8천명의 주민들에게 깨끗한 식수를 안전하게 공급하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노스페이스 에디션’의 6주년을 기념해 선한 영향력이 한층 더 확대되길 기대하고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장기적인 기부의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시작한 노스페이스 에디션이 전국 약 30여개의 전용 매장으로 확대되며 노스페이스는 물론 국내 패션업계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자 모범적인 코즈마케팅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며, “작년에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온 국민의 건강 증진을 위한 착한 운동습관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했다. 올해는 라이브방송을 포함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노스페이스 에디션 프로젝트가 한층 다양하게 진행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투데이포커스 ⓒ www.todayf.kr)
박윤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코오롱FnC, 세계 환경의 날 맞아 ‘weDO 캠페인’ 진행 (2021-06-09 12:45:19)
도레이첨단소재, 한국IT복지진흥원에 PC 225대 기부 (2021-01-29 13:15:01)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칼럼

투데이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

스토리뉴스 더보기